티스토리 뷰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가? 어디서부터 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누가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가? 문제는 식이요법이 아니더라도 어떻게 몸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느냐 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음식이 항상 제공할 수 없는, 필요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있어야만 제 기능을 할 수 있다.


비타민이 당신에게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들을 여러분의 삶에 어떻게 접목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얻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적혈구를 쌓으려면 철분이 필요하다.


당신의 적혈구는 당신의 몸 전체에 산소를 공급한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이 필요하며, 많은 여성용 보충제는 이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다.


철은 호흡곤란을 도울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잘 먹으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고 의사 진료비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기분을 개선하고 의사의 방문 횟수를 줄일 수 있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것을 할 여유가 있는 것은 아니다.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최적의 수준으로 활동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일부 덜 탐나는 음식들에 대항할 수도 있다.




비타민 C는 많은 감귤류 과일과 다른 야채와 과일에 들어있다.


보충제는 먹는 것으로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없는 사람에게 좋다.


비타민 C 보충제는 감염, 감기, 여드름, 궤양 예방에 도움을 준다.


그것은 또한 ADHD, 알츠하이머, 치매에 걸린 모든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어린이들을 위해 거미줄 같은 비타민을 먹고 싶은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단지 한 가지 이상의 비타민을 섭취해야 할지도 모른다.


물론 너는 아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이 필요하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지는 마, 너무 많이 복용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으니까.




신선한 농산물은 보통 몸에 필요한 건강한 단백질로 가득하지만 통조림 대신 신선하게 먹어야 한다.


여러분은 식단에 질 좋은 보충제를 첨가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에게 가서 여러분이나 가족 구성원 중 어떤 사람이든 가족이든 간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전에 영양소 결핍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이 부족할 수도 있는 것을 알아내는 것은 여러분이 적절한 보충제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망간을 더 먹어라.


망간은 뼈의 형성을 돕고 상처의 치유 속도를 높인다.


그것은 또한 콜레스테롤, 단백질, 탄수화물을 대사시키는 것을 돕는다.


망간은 아몬드, 콩, 통곡물, 검정 또는 녹차에서 발견될 것이다.


망간을 함유한 식품을 허용하지 않는 특정 식단을 하고 있다면 언제든지 자신이 좋아하는 가게의 비타민 통로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충제에 관해서는 조심해라.


그들에게는 과다 복용이 가능하다.


이것은 보통 보충제를 너무 많이 섭취할 때 발생하며 매우 위험하다.


비타민에 따라, 이러한 과다 복용이 여러분의 삶을 위협할 수도 있다.




비타민 보충제 중 상당수는 특정 처방약과 처방약에 따라 복용할 경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비타민 보충제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조합이 치명적인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항상 의사에게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모든 약물과 보충제를 계속 알려야 한다.


OTC 의약품을 구입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해서는 항상 약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야채를 찌거나 날것으로 먹어라.


음식을 조리하면 천연 비타민이 없어질 수 있다.


김을 찌는 것은 음식을 요리하고 비타민이 온전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방법이다.


섬광 얼린 채소는 여전히 대부분의 비타민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너무 익히지 않도록 주의한다.




복용해야 할 종합비타민은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매장에서 온라인에서 어떤 비타민을 검사했는지 그리고 어떤 비타민이 코에 맞지 않는지 알아낼 수 있다.


보충제는 FDA에 의해 규제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밝혀내야 한다.




만약 의사가 비타민을 충분히 권하지 않았다면 임신했을 때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라.


비록 그것이 꽤 해롭지 않아 보일 수 있지만, 비타민을 보충하는 것은 그것들을 제대로 먹지 않으면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사용해도 좋다는 말을 듣지 않은 것을 사용함으로써 아이의 건강을 위태롭게 하지 마라.




음식은 맛있지만 항상 영양가가 있는 것은 아니다.


때때로, 우리는 우리가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보충제를 먹어야 한다.


여러분은 이제 올바르게 사용될 때, 비타민이 건강에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의 몸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이 팁들을 사용해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